테크빌교육 '사랑의 헌혈' 동참...따뜻한 나눔 실천

테크빌교육 2023.07.13 14:45 조회 14271

테크빌교육 '사랑의 헌혈' 동참...따뜻한 나눔 실천 

 

 

테크빌교육 임직원이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사진=테크빌교육 제공 

 

 

[베리타스알파=박원석 기자] 테크빌교육은 임직원들이 6월 '세계 헌혈자의 날'을 맞아 대한적십자사의 헌혈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2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가 혈액 수급이 당장 올해부터 '심각' 단계로 접어들 수 있다고 내다본 만큼 테크빌교육 임직원들이 헌혈 캠페인에 팔을 걷어 부쳤다. 

 

 

이번 캠페인은 적정 혈액 보유량 유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혈액 수급에 힘을 보태고,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하며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진행됐다

 

테크빌교육은 2017년부터 한해도 거르지 않고 헌혈에 동참해 지난해 대한적십자로부터 적십자회원유공상 금장 포장증도 수여했다. 

 

이날 헌혈 행사에는 약 30여 명의 테크빌교육 임직원이 동참했으며, 헌혈에 참여하고 받은 헌혈증은 백혈병 어린이 재단 등 꼭 필요한 곳에 전달할

예정이다. 테크빌교육은 임직원의 헌혈 동참 증진을 위해 참여 시, 러닝 포인트(사내 교육 점수)를 제공하고 소정의 상품을 증정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지속되는 혈액 수급의 어려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매해 헌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테크빌교육은 소중한 생명 나눔 활동을 비롯해 각종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테크빌교육은 헌혈 캠페인 외에도 '찾아가는 소프트웨어(SW) 메이커 교육'과 '플로깅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성동구 관할 돌봄 센터를 방문해 초등학교 저학년을 대상으로 'SW 메이커 무료 교육'을 진행했다. 

 

테크빌교육은 올 하반기에도 찾아가는 SW 메이커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의 신청을 받고 있다.   

 

 

[박원석 베리타스알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