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x북크리에이터 파트너십 체결...인기 해외 에듀테크 3종 공동구매 이벤트(~3/14)

테크빌교육 2024.01.22 10:38 조회 31072

테크빌교육X북크리에이터 파트너십 체결 


인기 해외 에듀테크 3종 공동구매 이벤트 진행 


(테크빌교육x북크리에이터 파트너십 체결)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영국 에듀테크 기업인 북크리에이터(대표 'Lainey Frank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북크리에이터는 수업 콘텐츠를 쉽고 풍부하게 만들어 학생의 수업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웹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영국 기업이다.


테크빌교육은 북크리에이터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전국 초·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북크리에이터 제품을 특별가로 제공함은 물론 원화 결제와 후불제 서비스를 시행할 예정이다.


양사는 금번 파트너십 체결을 시작으로 학교 현장에서 많이 사용하는 해외 에듀테크 제품 3종(니어팟 플래티넘, 카훗 프리미엄, 북크리에이터 프리미엄)에 대한 공동구매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더스 공식 홈페이지 내 해외 3종 에듀테크(니어팟, 카훗, 북크리에이터) 공동구매 이벤트 이미지

 

각 제품을 판매가의 10%~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라이선스 사용 기간은 1년이다. 공동구매 신청은 오는 3월 14일까지 체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테크빌교육은 지난 해 공교육의 디지털 교육 전환에 발 맞춰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체인지더클래스(이하 ‘체더스)’를 출시했다. 

 

체더스는 학교 수업에 활용 가능한 국내외 에듀테크를 한 데 모아 과목별 AI코스웨어 수업을 지원한다.

 

올해부터는 체더스에 해외 에듀테크를 전담하는 팀을 신설해 공교육 현장에 다양한 해외 에듀테크 제품을 소개하고 구매 대행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 동안 학교에서 구매하기 어려웠던 해외 에듀테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학교 현장에서 반길 것으로 기대한다.

 

현재 체더스는 현직 교사들이 체더스를 활용해 직접 수업을 디자인 할 수 있도록 ‘체더쌤’이라는 전문적 학습 공동체와 교사 대상의 과목별 AI코스웨어 전문가 양성과정인 ‘체더스 부트캠프’를 운영 중이다. 

 

이를 통해 금번에 공동구매를 진행하는 해외 에듀테크 3종에 대한 활용 연수 및 무료 수업 나눔도 진행 할 예정이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세계적인 에듀테크 기업인 북크리에이터와 국내 첫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라며 “국내외 에듀테크 제품이 학교 수업에서 효과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제품 검증부터 교사 연수까지 체더스가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Lainey Franks 북크리에이터 대표는 “테크빌교육과 협력하여 교사를 지원하고 더 많은 학생들이 북크리에이터를 통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북크리에이터를 활용하면 학생의 수업 결과물을 기록하거나 공유하기 쉽고 다양한 미디어를 담은 온라인 책을 제작할 수 있어 교사들의 수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테크빌교육은 지난 20일에 역삼동 센터필드 AWS(아마존웹서비스)에서 ‘제3회 체더스 부트캠프’를 개최했다. 

 

테크빌교육은 올해 체더스 부트캠프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공교육 디지털화에 앞장서겠다는 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