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과 '호두 잉글리시' 운영사 호두랩스 MOU 체결...'티스푼 통해 공교육 공급'

테크빌교육 2022.11.16 11:28 조회 5048

 테크빌교육과 '호두 잉글리시' 운영사 호두랩스 MOU 체결...'티스푼 통해 공교육 공급' 

 

 

 

 

테크빌교육이 메타버스 영어교육서비스 호두 잉글리시의 운영사 호두랩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호두랩스의 호두 잉글리시는 테크빌교육 에듀테크 플랫폼 티스푼에 입점한다티스푼은 다양한 에듀테크 서비스를 한 곳에서 모아 체험 및 연수를 제공하면서 비교·선택할 수 있도록 한다아울러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을 연계해 온라인 직무연수자율연수 및 실시간 교사 연수를 통해 현장 교육에 바로 적용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호두 잉글리시는 엔씨소프트의 게임 개발진이 청담러닝이 설계한 학습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개발한 MMORPG 영어 말하기 학습 서비스이다해당 서비스는 학습을 통한 보상 시스템과 높은 콘텐츠 몰입력할리우드 성우들의 더빙으로 자발적인 학습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티스푼에 입점한 에듀테크 업체는 총 15군데로 증가했다입점사로는 인공지능(AI) 수학학습 솔루션 매쓰홀릭 메타버스 가상현실(VR) 창의교육솔루션 VRWARE 온라인 영어독서 프로그램 리딩앤 AI 웹툰 서비스 투닝 AI 맞춤 국어 솔루션 SLS 등이 있다앞으로도 다양한 에듀테크 기업과의 협약으로 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테크빌교육은 선생님들의 에듀테크 활용 부담을 줄이고공교육에서 에듀테크가 원활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에듀테크 활용 플랫폼 티스푼을 출시했다티스푼에서는 협약된 에듀테크 솔루션에 대해 1개월 무료체험과 교사연수를 제공하고 수업 콘텐츠도 제공한다또 학교예산 맞춤 견적학교장터 구매에듀테크 활용 위탁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와 연계해 순차적으로 고도화해 나갈 계획이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티스푼은 현직 선생님들에게 에듀테크 서비스를 빠르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 이라며 호두 잉글리시는 게임처럼 몰입해 영어 말하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해 학교 현장에서도 활용도가 높을 것” 이라고 말했다.

 

김민우 호두랩스 대표는 공교육 시장에서 20년의 노하우를 축적한 테크빌교육과 협력하게 돼 기쁘다 앞으로 공교육은 물론 일본베트남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교육격차 해소라는 미션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처몰은 작년 에듀커머스사업부로 명칭을 바꾸고 교육 전문 이커머스 사업으로 확장 중이다최근 교사 대상의 중고 거래 및 커뮤니티 플랫폼 ‘나누과 개인 커스터마이징 교구샵 뚝딱샵을 론칭했다연말을 맞아 오는 2일까지 교사 대상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도 진행 중이다다양한 교육 상품을 최대 87%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출처: https://bit.ly/3UEb9qz (에듀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