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단꿈아이와 MOU...역사 교육 진흥 도모

테크빌교육 2023.06.26 12:23 조회 13886
테크빌교육, 단꿈아이와 MOU...역사 교육 진흥 도모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왼쪽 4번째)와 단꿈아이 설민석 대표(오른쪽 4번째)가 업무협약 후 기념 촬영했다. / 사진=테크빌교육) 

 

 

[내외경제TV] 정동진 기자=테크빌교육이 단꿈아이와 전국 유·초·중·고 교육 현장을 대상으로 역사 교육 콘텐츠와 학습 교구 개발을 위해 팔을 걷어부쳤다.

 

 

26일 테크빌교육, 단꿈아이 등에 따르면 양 기관은 전국 유·초·중·고 교육 현장을 대상으로 역사 교육 콘텐츠 및 학습 교구 개발 등을 위해 상호 협력한다. 

 

본 협약을 통해 ▲역사 교구 개발 ▲역사 수업 콘텐츠 생산 ▲역사 콘텐츠 공교육 보급 ▲교사 체험단 운영 ▲역사 교육 진흥을 위한 홍보·마케팅 등에 대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설민석 대표의 의견을 담은 역사 교육 신규 콘텐츠도 제작하기로 했다.    

 

단꿈아이는 테크빌교육과 함께 공교육 현장의 피드백을 반영한 역사 교구와 콘텐츠를 기획·개발하고 테크빌교육은 당사가 운영하는 교육 전문 쇼핑몰 티처몰의 회원을 대상으로 단꿈아이의 역사 교구와 콘텐츠를 홍보하고 독점 공급하기로 했다.

 

단꿈아이는 역사 스토리텔러 설민석이 설립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기업으로 인문학을 재미있고 유익한 스토리로 풀어내 만화, 뮤지컬,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개발하여 사업화하고 있다.

 

테크빌교육은 22년째 티처빌 원격교육연수원을 주력 브랜드로 운영하는 공교육 기반 에듀테크 기업이다. 교사 대상의 교육 전문 쇼핑몰 티처몰과 교육 콘텐츠 플랫폼 쌤동네, 공교육 지원 에듀테크 서비스 플랫폼 체더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형세 테크빌교육 대표는 "역사 교육은 우리의 정체성을 형성하는데 큰 역할을 하지만 현재의 교육 체계에서 역사 교육의 비중은 매우 적다"라며 "단꿈아이와 흥미롭고 다양한 역사 콘텐츠들을 양산해 아이들이 생활 속에서 역사를 더 자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출처 : 내외경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