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창립 22주년 기념해 '시네마데이' 진행

테크빌교육 2023.02.07 14:12 조회 9411

 테크빌교육, 창립 22주년 기념해 '시네마데이' 진행 



(사진 설명: 테크빌교육이 창립 22주년을 기념해 메가박스 씨티점에서 단체 기념 촬영을 했다.)

 

[매일일보 김혜나 기자] 테크빌교육은 지난 3일 창립 22주년을 맞아 메가박스 씨티점에서 창립기념식을 열고 ‘교사-학생-학부모를 연결하는 학교교육지원 에듀테크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고 7일 밝혔다. 


지난 3일 진행된 22주년 창립기념식에서는 장기근속자 및 우수직원 포상과 함께 장·단기 비전을 공유했다. 이후 테크빌교육 전 임직원이 단체로 영화를 관람했다.

이날 이형세 대표는 주력브랜드인 ‘티처빌’을 ‘교사 지원 플랫폼’으로 정의하며 “앞으로 티처빌은 △티처빌연수원 △지식공유 쌤동네 △에듀테크 플랫폼 티스푼 △티처몰 

△출판 등의 전 영역에서 교사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인공지능(AI)을 통해 교사 개인별 맞춤 연수와 컨설팅을 제공하고 교사 크리에이터 생태계를 조성해 다양한 수업 콘텐츠가 공유·판매될 수 있도록 하는 등 공교육의 변화를 꾀할 것”이라며 “현재 학교의 정규 교과시간에 운영되고 있는 SW 융합 수업을 더 많은 학교를 대상으로 확대하고, 지역 간 디지털 교육 격차 해소를 위해 도서벽지 학생 대상의 SW·AI 캠프도 앞장서서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70만 교사 대상 원격교육서비스에서 600만 학생, 1000만 학부모 서비스로 사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또 민간과 공공은 경쟁관계가 아니라 상호보완적 관계라며 “공공이 수립한 정책을 민간이 다양한 콘텐츠와 서비스로 활성화시켜 지속 가능한 교원연수 생태계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작년 출시한 공교육 지원 에듀테크 플랫폼 티스푼을 통해 학교와 교사가 다양한 에듀테크 서비스를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교육과 기술의 접목을 통해 교사와 학교 대상의 새로운 시장 발굴과 육성에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출처 : 매일일보(http://www.m-i.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