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 15주년, 특별한 생일파티를 하다.

테크빌교육 2016.02.17 11:48 조회 14378


2001년 설립되어 15주년을 맞이 한 테크빌은 좀 더 특별하게 축하하고, 오늘의 이 성공을 기억하고자

극장을 대관하여 전 직원 연극을 보게 되었습니다.

 

사전행사로 테크빌의 역사를 담은 사진전과 포토존을 운영 했습니다.

일찍 도착하신 분들이 삼삼오오 모여서 테크빌의 옛사진과 우리들의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구경하고

계십니다.


포토존에서는 많은 분 들이 사진을 찍어주셨는데 재미있게 표현한 사진을 제출해주신 분들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지급하기로 했답니다.


이제 두 편의 동영상 관람을 시작으로 테크빌 직원만의 1부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회사 창립 15주년을 맞아 외부에 계신 분들께서 축하메시지를 주셨고, 직원들의 인터뷰를 영상으로 만들었는데요,

모두가 한마음으로 축하해주시고, 파이팅을 외쳐주셔서 테크빌교육은 더욱 활기찬 한마음으로 전진할 것입니다.

 

부사장님께서 2016년도 사업방향 및 전략목표에 대해서 부사장님께서 공유를 해주셨습니다.

열심히 경청하고 계시는 우리 테크빌직원들 입니다.


금년도 승진자 발표 및 발령장 수여

승진에 대한 포부를 모두 멋들어지게 발표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장기근속자 포상

장기근속자에게는 상금과 더불어 유급휴가가 수여가 되는데요, 두둑한 상금에 너무도 기쁜 나머지 사장님을

끌어 앉고 계신 미래교육사업부의 김역차장님이었습니다.


모범사원시상

올해 일 잘하는 분들에게 준 상입니다. 각 사업부의 영광스런 얼굴들입니다.

장기근속상 다음으로 많은 상금이 수여되었습니다. 부럽습니다.


마지막으로 테크빌문학상 시상이 있엇는데요.

직원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고 테크빌의 조직문화인 꿈, 배움, 나눔, 행복을 실천하는 직원들을 알리고

칭찬하고자 시행하고 있는 상이랍니다.

칭찬상 4분과, 동아리를 잘 이끌어주신 버디빌, 컬처빌 동아리회장님이 상금을 수여했습니다.

 

끝으로 테크빌을 이 자리까지 오게 한 장본인이신 사장님의 말씀이 있으십니다.

사장님 존경합니다. ^^

 

이제 1부 내부행사는 모두 마쳤습니다.

2부 연극은 테크빌 직원의 가족들과 고객들을 모시고, 연극을 보았습니다.

시사 코메디 연극 [늘근도둑이야기]은 시작과 함께 터진 배꼽빠지는 웃음은 연극이 끝날 때까지 이어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오래 기다린 만찬!!

맥주 무제한으로 즐기는 행복한 식사시간이었습니다.

특히 가족을 초대하신 분은 엄마와 또는 배우자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마감하셨답니다.

 

테크빌교육의 창립 15주년의 특별한 생일파티는 모든 직원들의 행복한 기억에 남는 행사였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