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학습조 사내경진대회 개최

테크빌교육 2011.10.18 11:22 조회 9444
 지난 10월 17일(월) 당사의 대회의실에서는 6월 27일에 진행되었던 상반기 학습조 사내경진대회에 이어 하반기 학습조 사내경진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시작된 하반기 학습조 사내경진대회에는 산업인력공단의 학습조직화 사업 담당자인 장준호대리가 참석하였으며 사장님과 부서장님 4명이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가운데 총 5개 각 학습조의 결과 및 성과 발표가 진행이 되었다.

제일 먼저 박성진 차장의 1조 그룹웨어설계조의 발표를 시작으로 2조 모바일R&D조의 조장 김정민이사의 발표가 이어졌으며, 조미현대리의 3조 즐거운학교사업혁신조 발표, 4조 소셜러닝조의 허대일과장 발표와 5조 온라인강의실활성화조의 김지혜차장의 발표로 끝이 났다.

상반기 학습조 사내경진대회가 각 학습조의 중간평가였다고 하면 하반기 학습조 사내경진대회는 약 8개월 동안 진행된 학습조직화 사업을 마무리하며 각 학습조의 결과 및 성과를 평가를 하는 자리라고 할 수 있다.따라서 5개조 모두가 상반기 사내경진대회때에는 하얀 도화지 위에 스케치 작업을 마친 상태였다면 이번 하반기 사내경진대회의 결과는 스케치에 채색작업까지 더해 멋진 그림을 완성했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훌륭한 결과를 얻기위해 노력한 학습조원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학습조의 발표에 따른 심사위원의 점수를 합산하여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각 1팀과 우수학습조원2명을 선정하여 포상을 하였다. 이에 최우수상에는 5조 온라인강의실활성화조, 우수상에는 3조 즐거운학교사업혁신조, 장려상에는 1조 그룹웨어설계조 그리고 우수학습조원으로는 2조 모바일R&D조의 김정민이사와 4조 소셜러닝조의 허대일과장이 선정되어 포상금을 수여하였다.

지난 3월 2011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지원사업에 지원기업으로 선정되어 4월에 출범식을 가진 후로 약 8개월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동안 각자의 역할을 훌륭히 해준 결과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모든 학습조에게 축하와 박수를 보내며, 이번 2011 학습조직화 사업의 활동을 시작으로 내년 2012년에도 더욱 더 활발한 학습조 활동을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