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빌교육, 홈페이지 '교사-학생-학부모' 연결 에듀테크 기업 새단장

테크빌교육 2021.12.16 09:50 조회 8417

테크빌교육, '교사-학생-학부모' 연결 에듀테크 기업 새단장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에듀테크 기업 테크빌교육(대표 이형세)이 ‘교사-학생-학부모를 연결하는 에듀테크 기업’을 주제로 기업 홈페이지를 개편했다고 15일 밝혔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20년 동안 공교육 기반으로 다양한 에듀테크 서비스를 펼쳐온 테크빌교육의 기업 정체성을 명확히 보여주는 방향으로 개선됐다.

 


또 님 호칭, 독서토론, 유연근무제, 조식제공 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조직문화를 드러냈고 최신 IT 기술을 적용해 국내외 웹사이트 이용자가 정보를 쉽고 빠르게 이용하도록 했다. 특히 각 브랜드(티처빌, 티처몰, 부모공감) 인스타그램을 연동한 ‘T-Channel’은 테크빌교육 최신 뉴스를 실시간 전달함으로써 사이트 역동성을 살렸다.

2018년부터 발행 중인 초·중·고 교사 대상의 교육 전문 계간지 ‘티처빌매거진’을 통해 최신 교육 이슈부터 수업 노하우까지 다양한 교육 콘텐츠도 홈페이지에서 제공 중이다.

송선철 테크빌교육 경영지원부 이사는 “이번 신규 홈페이지는 가독성과 접근성을 높이는 것과 함께 기업 가치와 자율적이고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공개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기업의 최신 정보를 투명하고 구체적으로 전달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테크빌교육은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애쓰고 있다. 코로나19 감염증 발생 이전부터 시차 출, 퇴근제를 도입해 탄력적으로 운영 중이며 직급을 없애고 ‘님’으로 호칭을 통일했다. 매일 조식 제공, 의료비 지원, 법률 자문 서비스, 독서토론 등 다양한 복지를 제공, ▲여가친화기업 ▲가족친화우수기업 ▲4연 연속 대한민국 독서경영 우수직장 등으로 선정됐을 뿐 아니라 지난해 체계적인 인적자원관리 시스템을 인정받아 2020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 HRD)으로도 선정됐다.


출처 : 이코노믹리뷰(http://www.econovill.com)